본문바로가기

WOONGJIN 햇살 E-SHOP 웅진식품 햇살 E-SHOP


햇살 E-shop 이용약관

HOME >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웅진식품(주)(이하 "회사”라 표기합니다.)가 운영하는 회사 홈페이지(http://www.wjfood.co.kr/)와 햇살이샵(http://eshop.wjfood.co.kr)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이하 회사 홈페이지와 햇살이샵은 통합하여, ‘홈페이지’로 표기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가입"이란 당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 입하고,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3. "회원"이란 홈페이지에서 정한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개인 및 법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마친 이용자“”를 말합니다.
  4. “휴면회원”이란 “웅진식품 홈페이지에” 회원등록을 한 “회원” 중 최종 로그인 일자로부터 “12개월” 이상 로그인 하지 않는 회원을 말합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이 아닌 이용자를 말합니다.
  6, “이용실적”이란 회원이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매한 횟수와 총 구매액을 말합니다.
  7. 기타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하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의 온라인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하며, 회원에 대하여는 가입 당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변경 내용을 공지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 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4. 회원이 약관 개정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이후에도 회원자격으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은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자격의 취득)

  1. 회원가입을 원하는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고, 홈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소정의 가입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2. 회원가입신청 양식에 기재되는 정보는 반드시 실제 정보와 동일해야 하며 회원가입정보가 사실과 다를 경우 이 약관에 따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본조에 따른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완료됩니다.
  4. 이용자의 회원등록 후 해당하는 조건이 갖추어진 신청자에게는 신청 즉시 온라인상으로 등록사실을 알리는 화면을 보여줍니다.
  5. 14세 미만 이용자는 회원가입 및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있어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홈페이지 운영 목적에 따라 별도의 회원등급제도를 운용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2. 당사의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사용, 관리, 보호됩니다.
  가. 개인정보의 수집: 당사는 귀하의 당사 서비스 가입 시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을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광고나 경품의 취득을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귀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나. 개인정보의 사용: 당사는 당사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수집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귀하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다. 개인정보의 관리: 귀하는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홈페이지 회원정보에서 수시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의 보호: 귀하의 개인정보는 오직 귀하만이 열람/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귀하의 웅진식품 ID와 비밀번호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에게 본인의 웅진식품 ID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 작업 종료 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해 주시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이는 타인과 컴퓨터를 공유하는 인터넷 카페나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귀하의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입니다).
  마. 기타: 게시판이나, E-mail, 등 온라인상에서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상황이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으며, 당사는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이 당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당사가 본 약관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7 조 (사용자의 정보 보안)

  1. 가입 신청자가 당사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귀하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웅진식품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본인에게 있습니다.
  2. 웅진식품 ID 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의 웅진식품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당사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 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귀하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8 조 (회원자격의 상실)

  다음 각호의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1. 회원 본인이 탈퇴를 신청하고 홈페이지에서 정한 탈퇴 절차를 완료하는 경우.
  2. 회사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여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으며, 이 경우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해당 사유가
시정되지 않는 경우
  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다. 사회의 안녕이나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라. 다른 사람의 당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
  마. 당사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홈페이지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사. 최종 로그인 시점으로부터 12개월 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 휴면회원 전환
  아. 휴면회원으로 전환 된 시점으로부터 24개월 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자. 기타 당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3. 전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자격을 정시,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이를 소명 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휴면계정으로 전환 된 뒤 다시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개인정보 수정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휴면회원으로 전환된 뒤 24개월 이내에
휴면 해지를 요청하지 않을 시 휴면계정 일체 정보를 내부방침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률에 따라 즉시삭제합니다.
  5. 단, 4항의 경우라도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 근거한 당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일부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주소, E-mail Address등)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의 개인정보를 즉시 수정 하여야 합니다.
  2.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에 대한 미 통보 및 미 수정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이는 서비스의 정지 및 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등급의 산정)

  1. 회원 등급은 회원의 홈페이지 이용실적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VIP, VVIP로 분류하여 부여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용 실적을 합산하여 산정하여 매월 1일 전1항의 등급을 부여하며, 등급 별 기준 실적과 등급에 따른 특전은
제11조에 따릅니다.
  
제 11 조 (회원등급의 기준 및 혜택)

  1. 브론즈회원
  가. 기준 : 가입회원
  나. 혜택
  - 결제액의 1% 포인트 적립
  - 생일 / 결혼기념일 축하 3,000원 할인 쿠폰(각 기념일 당 연 1회,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 사용기간: 기념일 전.후 15일간)
  2. 실버회원
  가. 기준 : 최근6개월간 구매건수 1건 이상 총 구매액 5만원 미만
  나. 혜택
   - 결제액의 1% 포인트 적립
   - 이달의 5%할인쿠폰 증정(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일부상품제외)
   - 이달의 1,000원 할인 쿠폰증정(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일부상품제외)
   - 생일/결혼기념일 축하 3,000원 할인 쿠폰(각 기념일 당 연 1회,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사용기간: 기념일 전.후 15일간)
  3. 골드회원
  가. 기준 : 최근6개월간 구매건수 3건 이상 총 구매액 5만원 이상
  나. 혜택
   - 결제액의 2% 포인트 적립
   - 이달의 10%할인쿠폰 증정(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일부상품제외)
   - 이달의 2,000원 할인 쿠폰증정(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일부상품제외)
   - 생일/결혼기념일 축하 3,000원 할인 쿠폰(각 기념일 당 연 1회,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사용기간: 기념일 전.후 15일간)
  4. VIP회원
  가. 기준 : 최근6개월간 구매건수 5건 이상 총 구매액 10만원 이상
  나. 혜택
   - 결제액의 2% 포인트 적립
   - 이달의 30%할인쿠폰 증정(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일부상품제외)
   - 이달의 3,000원 할인 쿠폰증정(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일부상품제외)
   - 생일/결혼기념일 축하 3,000원 할인 쿠폰(각 기념일 당 연 1회,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사용기간: 기념일 전.후 15일간)
  5. VVIP회원
  가. 기준 : 최근6개월간 구매건수 7건 이상 총 구매액 20만원 이상
  나. 혜택
   - 결제액의 3% 포인트 적립
   - 이달의 40%할인쿠폰 증정(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일부상품제외)
   - 이달의 3,000원 할인 쿠폰증정(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일부상품제외)
   - 생일/결혼기념일 축하 3,000원 할인 쿠폰(각 기념일 당 연 1회,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사용기간: 기념일 전.후 15일간)
  6. 신규가입회원
  가. 기준 : 신규 가입한 기간이 1개월 이내인 회원
  나. 혜택
  - 1회 3000원 할인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 일부상품제외 / 발급 후 1개월 내 사용 가능 /특별회원(페이프리,직원) 제외 )
  7. 당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지 될 수 있으며, 부당한 방법으로 획득한 회원등급 및혜택은 심사 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쿠폰 및 포인트 제도)

   1. 햇살이샵에서 발행된 쿠폰 및 포인트는 햇살이샵 사이트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사용기간 초과 시 자동 소멸됩니다.
   가.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이달의 쿠폰은 매월 1일 발급되며, 미사용 시 매월 말 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나. 기타 비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쿠폰의 사용기간은 별도 명시하기로 하며, 사용기간이 도과한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 모든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이며, 이 기간이 도과하면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라. 회사는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일 1개월 전 잔여 포인트 내역 및 유효기간을 이메일로 통지합니다.
   2. 쿠폰 및 포인트는 제품 별 구매금액의 최대 6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이벤트 및 할인혜택은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비회원 제외)
  
제 13 조 (회사의 의무와 책임)

  1. 회사는 관계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되는 일정을 통지하여야 한다.
  
제 14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홈페이지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요청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사.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아. 당사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자.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5 조 (사이트의 이용)

  1. 사이트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가.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3.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회원들에게 최소
1개월 전 이메일로 통지한 후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귀하가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귀하에게 있습니다.
  2. 당사는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나.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라.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마.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바. 탈퇴자가 게시한 게시물
  사.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3. 귀하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8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사이트 내에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본 약관에 위반되거나 홈페이지의 일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서에 기재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구매신청)
  홈페이지 이용자는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 및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 21 조 (구매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9조에 따른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구매계약의 성립은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가 제22조 제1항의 주문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이루어 진 것으로 봅니다.
  
제 22 조 (지급방법)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가상계좌 : 이용자의 대금결제의 편의를 위하여 회사가 부여한 고유 계좌 번호
  5. 회사가 지급한 쿠폰에 의한 결제
  6.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제 23 조 (주문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주문확인통지를 합니다.
  2. 주문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24 조 (배송 및 배송비 부담 기준)

  1. 배송 소요기간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에서나 입금확인(카드승인) 후, 약 2-7일 이내로 소요됩니다.
  2.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3.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4. 배송비는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제품별(BOX 단위별)로 구매고객에게 2,500원씩 부담됩니다.
  
제 25 조 (환불, 반품 및 교환)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2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불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기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불,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합니다.
  가.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나.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다.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전항에
따라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가 취소된 경우 그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단 ,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구매취소의 경우에는 고객이 배송비를 부담 합니다.
  3. 배송된 재화가 이용자의 부주의에 의해서 파손된 경우 또는 이용자가 주문한 상품과 일치하는지 확인 없이 사용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환불, 반품 및 교환을 포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6 조 (손해배상)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7 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되는 정보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 28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9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4월 1일부터 시행된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